-
1.
-
-
-
2.
-
-
-
3.
-
-
-
4.
-
-
-
5.
-
-
-
6.
-
-
-
7.
-
-
-
8.
-
-
-
9.
-
-
-
10.
-
-
-
11.
-
-
-
12.
-
-
-
13.
-
-
-
14.
1. After Effect를 이용한 풋티지 안정화작업 2. Runway AI 사이트를 활용한 로토스코핑 3. Maya에서의 실사 풋티지 셋업
After Effect의 warp stablize 활용법과 Runway AI 사이트에서 learning machine를 이용한 사람 마스크 추출
-
-
1. 멀티패스합성 2. Relighting를 통한 하이라이트 연출 3. 디테일연출을 위한 샷 분석 및 마무리 합성
CG 비행성멀티패서 합성및 Nuke에서 비행선의 입체감형성을 위한 리라이팅기법 연구
-
15.
1. 카메라 트래킹 2. 시네마4D와 Maya를 활용한 크랙(Crack) 셋업
nuke에서의 카메라 트래킹과 Maya에서의 트래킹데이터 셋업 및 C4D 활용한 그라운드 크랙파편 제작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