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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학 개론 | 강의 소개 및 문화콘텐츠산업 특성(체험, 욕망, 이야기, 이미지, 디지털, 킬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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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체츠학 개론 | 문화산업의 현재와 미래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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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산업 장르 이해 | 창조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 라이브산업, 미디어산업 장르 현황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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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산업 장르 이해 | 창조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 라이브산업, 미디어산업 장르 현황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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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콘텐츠산업 장르 이해 | 테마파크, 창의산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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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산업 | 샘이 깊은 전통 이야기 콘텐츠, 글자책과 만화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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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산업 | 샘이 깊은 전통 이야기 콘텐츠, 글자책과 만화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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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산업 | 글자책과 만화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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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산업 | 글자책과 만화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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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산업 | 비평과 분석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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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이벤트산업 | 생생하게 느껴지는 몸짓과 소리콘텐츠, 공연음악과 축제이벤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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