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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엔테이션 | 강의 개요 설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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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와 분석 | 1.모바일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 2.모바일 게임 관련 시장 트렌드 분석 3.고객 수요 조사 방법에 대한 이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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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구성요소-소재와 주제 | 1. 게임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2. 타겟에 따른 소재와 주제 선택.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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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구성요소-시나리오 | 1. 게임 시나리오 작성법 2.게임의 세계관에 대한 이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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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구성요소-캐릭터 디자인 | 1. 캐릭터 디자인 과정에 대한 이해 2. 캐릭터별 형태와 기능, 스타일과 성격에 대한 고찰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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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재미요소(1) | 게임의 재미요소란 무엇인가-게이머들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요소에 대한 이해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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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재미요소(2) | 기존 게임 사례 분석을 통한 재미요소의 발견-레벨디자인, 경쟁시스템, 사운드/그래픽 효과 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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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을 위한 발상법 | 1. 게임 기획 과정에 대한 이해 2. 타겟 분석을 통한 아이디어 구상 3. 차별화 전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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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 디자인 | 1. 게임 기획을 위한 목표 선정 2. 전체 게임 구조 만들기 3. 게임 특성화 전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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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시스템 디자인 | 게임시스템 디자인 실습-레벨 디자인, 장애물, 퍼즐, 도전과 보상 등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