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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를 위한 열린 강좌 KOC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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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제분류
    예술ㆍ체육 >응용예술 >영상미술학
  • 강의학기
    2017년 2학기
  • 조회수
    6,731
  • 평점
    4/5.0 (2)
강의계획서
강의계획서
Maya s/w를 사용하여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기초적인 개념과 기술을 습득하고 숙련시킨다.3D 디지털 캐릭터애니메이션을 위한 인체 모델링 기술개발을 중심으로 학습한다. Maya 인터페이스의이해,플리곤 모델링, 재질 생성,텍스츄어 맴핑 및 랜더링등을 학습한다.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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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별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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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디오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개요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개요 URL
2.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의 기초(비행기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의 기초(비행기 모델링) URL
3.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의 실습(소파, 소품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의 실습(소파, 소품 모델링) URL
4.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의 실습(돌고래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의 실습(돌고래 모델링) URL
5.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의 실습( 공룡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의 실습( 공룡 모델링) URL
6.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 실습(손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 실습(손 모델링) URL
7.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 실습(얼굴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 실습(얼굴 모델링) URL
8.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 실습(귀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 실습(귀 모델링) URL
9. 비디오 플라곤 모델링 실습(전신 모델링) 플라곤 모델링 실습(전신 모델링) URL
10. 비디오 기초 텍스츄어 맵핑 텍스츄어 맵핑 기초 URL
11. 비디오 캐릭터 텍스츄어 맵핑 캐릭터 텍스츄어 맵핑 URL
12. 비디오 캐릭터 텍스츄어 맵핑 캐릭터 텍스츄어 맵핑 URL
문서 강의자료 소스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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