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
1. ARM 구조 | 1. ARM 역사 2. Cortex 시리즈 개요 | ![]() |
2. | ![]() |
2. Cortex-M3 구조 | 1. Cortex-M3의 구조 2. 레시즈터, ISA, 메모리맵 | ![]() |
3. | ![]() |
3. STM32 MCU | 1. STM32 MCU 특징 2. 메모리 맵, 부트 모드 | ![]() |
4. | ![]() |
4. 실습 보드 | 1. 보드 사양 2. 회로도 및 설계 절차 | ![]() |
5. | ![]() |
5. 통합개발환경 | 1. 통합개발환경 설치 2. ST-Link JTAG 프로그래머 | ![]() |
6. | ![]() |
6.1 레지스터 기반 코딩 (GPIO) | 1. 주변장치 메모리 맵 2. GPIO 레지스터 | ![]() |
7. | ![]() |
6.2 레지스터 기반 코딩 (GPIO - LED) | 1. 상대주소 접근법 2. LED 예제 실습 | ![]() |
8. | ![]() |
6.3 레지스터 기반 코딩 (GPIO - Key, 7-segment) | 1. Key 눌림 예제 실습 2. 7-segment 예제 실습 | ![]() |
9. | ![]() |
7.1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GPIO - LED) | 1. 표준 라이브러리 설치 2. LED 예제 실습 | ![]() |
10. | ![]() |
7.2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GPIO - Key, 7-segment) | 1. Key 눌림 예제 실습 2. 7-segment 예제 실습 | ![]() |
11. | ![]() |
7.3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UART) | 1. UART 송신 예제 실습 2. UART 수신 예제 실습 | ![]() |
12. | ![]() |
7.4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SysTick) | 1. 클럭 제어 구조 2. SysTick 예제 실습 | ![]() |
13. | ![]() |
7.5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외부 인터럽트) | 1. 외부 인터럽트 구조 2. EXTI 예제 실습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