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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데스크 레빗과 BIM 기반 디자인 | 건물정보모델링 기반의 디자인에 대한 이론 강의 및 Revit 소프트웨어의 기초 실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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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데스크 레빗과 BIM 기반 디자인 | 건물정보모델링 기반의 디자인에 대한 이론 강의 및 Revit 소프트웨어의 기초 실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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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빗과 파라메트릭 모델링 | 레빗을 이용한 실제 학교 건물 모델링 및 시각화 렌더링 실습 캐드 및 파라매트릭 모델링의 이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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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빗과 파라메트릭 모델링 | 레빗을 이용한 실제 학교 건물 모델링 및 시각화 렌더링 실습 캐드 및 파라매트릭 모델링의 이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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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 |
수를 이용한 디자인 - 프로세싱, 그래스하퍼 및 다이나모 | 연산을 이용한 형상 디자인 그래스하퍼 및 다이나모 등 스크립팅, 비주얼 랭귀지 기반의 프로그램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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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를 이용한 디자인 - 프로세싱, 그래스하퍼 및 다이나모 | 연산을 이용한 형상 디자인 그래스하퍼 및 다이나모 등 스크립팅, 비주얼 랭귀지 기반의 프로그램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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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 |
디지털 디자인과 BIM | 맥스환경내 3차원 그래픽의 기본 조형 생성 및 빛 설정 실습 맨탈레이 재질 및 렌더 기본 설정 실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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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디자인과 BIM | 맥스환경내 3차원 그래픽의 기본 조형 생성 및 빛 설정 실습 맨탈레이 재질 및 렌더 기본 설정 실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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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 |
디지털 디자인과 BIM 2 | 3차원 컴퓨터 그래픽, 형상 모델링 시각화 및 수정 맥스 환경에서의 재질 및 촬영 각 변화에 따른 다른 렌더결과 생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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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디자인과 BIM 2 | 3차원 컴퓨터 그래픽, 형상 모델링 시각화 및 수정 맥스 환경에서의 재질 및 촬영 각 변화에 따른 다른 렌더결과 생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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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 |
디지털 디자인과 BIM 3 | BIM 기반의 디자인 상호호환성 및 공유에 관한 이론 맥스 및 레빗의 파라메트릭 모델링을 이용한 벽면 패널 디자인 실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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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디자인과 BIM 3 | BIM 기반의 디자인 상호호환성 및 공유에 관한 이론 맥스 및 레빗의 파라메트릭 모델링을 이용한 벽면 패널 디자인 실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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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 |
디지털 디자인과 BIM의 이점 | 디지털 디자인 도구 및 VR, Machine Learning 등의 최신 기술 맥스 내 렌더 환경 설정의 응용-대기, 360도 렌더, 카메라 설정 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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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디자인과 BIM의 이점 | 디지털 디자인 도구 및 VR, Machine Learning 등의 최신 기술 맥스 내 렌더 환경 설정의 응용-대기, 360도 렌더, 카메라 설정 등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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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 |
리뷰 - 디지털 디자인과 BIM | 디지털 디자인과 BIM에 대해 공부했던 부분 전반적인 리뷰 렌더 결과물 다양화 및 포토샵을 이용한 시각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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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 디지털 디자인과 BIM | 디지털 디자인과 BIM에 대해 공부했던 부분 전반적인 리뷰 렌더 결과물 다양화 및 포토샵을 이용한 시각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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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디자인 프로젝트 영상 제작 | 동영상 제작을 통해 디지털 디자인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 익히고, 관련 소프트웨어의 기능 및 종류에 대해 학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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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 |
다양한 BIM 어플리케이션 및 DCOM | BIM 기반의 확장된 어플리케이션 3D 프린터를 이용한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실습 및 파이널 동영상 발표 준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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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BIM 어플리케이션 및 DCOM | BIM 기반의 확장된 어플리케이션 3D 프린터를 이용한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실습 및 파이널 동영상 발표 준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