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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제분류
    공학 >컴퓨터ㆍ통신 >게임공학
  • 강의학기
    2020년 1학기
  • 조회수
    23,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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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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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을 위한 애니메이션에 관하여 학습한다.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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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별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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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디오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키프레임, 계층구조, 로봇팔, 벌레, 로봇관절세팅 URL
2. 비디오 캐릭터 리깅 01 스킨, 벌레 리깅 및 애니메이션, 4족 로봇 세팅 URL
3. 비디오 캐릭터 리깅 02 바이패드, 리깅 URL
4. 비디오 캐릭터 애니메이션 01 뛰기, 걷기 URL
5. 비디오 캐릭터 애니메이션 02 텀블링, 무기 세팅, 한손 무기 공격 URL
6. 비디오 캐릭터 애니메션 03 한손 무기 공격, 양손무기 공격 URL
7. 비디오 캐릭터 애니메이션 04 이동 URL
8. 비디오 캐릭터 애니메이션 05 모션플로우 모드, 믹스 모드 URL
9. 비디오 물리 충돌 애니메이션 01 딱딱한 물체 URL
10. 비디오 물리 충돌 애니메이션 02 딱딱한 물체, 천 재질, 회전 구속 URL
11. 비디오 물리 충돌 애니메이션 03 경칩구속, 천, 선 구속, 연결 구속 URL
12. 비디오 물리 충돌 애니메이션 04 파티클 플로우, 머리카락&털 URL
13. 비디오 캐릭터 리깅 03 바이패드, 리깅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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