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두를 위한 열린 강좌 KOCW

주메뉴

강의사진
  • 주제분류
    공학 >컴퓨터ㆍ통신 >게임공학
  • 강의학기
    2023년 1학기
  • 조회수
    6,516
  • 평점
    5/5.0 (1)
강의계획서
강의계획서
게임 개발을 위한 2D 및 3D 기초 그래픽을 학습한다.
모델링 기초01
배속
  • 이전차시
  • 다음차시

차시별 강의

PDF VIDEO SWF AUDIO DOC AX
1. 비디오 모델링 기초01 3dsmax를 이용한 모델링 방법 설명 및 예제 제작/책상, 의자, 머그잔, 비행기, 돌기둥 URL
2. 비디오 모델링 기초02 3dsmax를 이용한 모델링 방법 설명 및 예제 제작/칼, 방패, 얼굴 URL
3. 비디오 모델링 기초03 3dsmax를 이용한 모델링 방법 설명 및 예제 제작/얼굴, 손 URL
4. 비디오 모델링 기초04 3dsmax를 이용한 모델링 방법 설명 및 예제 제작/몸통 URL
5. 비디오 UV(Unwrap)01 3dsmax에서 UV 작업 및 포토샵에서 텍스쳐 제작방법 URL
6. 비디오 UV(Unwrap)02 3dsmax에서 UV 작업 및 포토샵에서 텍스쳐 제작방법/집, 티셔츠, 사람 URL
7. 비디오 TV Robot 만들기01 실전예제 URL
8. 비디오 TV Robot 만들기02 실전예제 URL
9. 비디오 고양이 만들기01 실전예제 URL
10. 비디오 고양이 만들기02 실전예제 URL
11. 비디오 나이프 만들기01 실전예제 URL
12. 비디오 나이프 만들기02 실전예제 URL
13. 비디오 라디오 만들기 실전예제 URL
14. 비디오 강아지 만들기01 실전예제 URL
15. 비디오 강아지 만들기02 실전예제 URL
비디오 게임 에셋 제작 파이프라인의 이해 게임 에셋 제작 파이프 라인에 대해 알아본다 URL

연관 자료

loading..

사용자 의견

강의 평가를 위해서는 로그인 해주세요.
do**** 2023-12-30 13:04
3dmax를 이해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방법

  • 동영상 유형 강의 이용시 필요한 프로그램 [바로가기]


    ※ 강의별로 교수님의 사정에 따라 전체 차시 중 일부 차시만 공개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