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모두를 위한 열린 강좌 KOCW

주메뉴

강의사진
  • 주제분류
    공학 >컴퓨터ㆍ통신 >게임공학
  • 강의학기
    2014년 2학기
  • 조회수
    5,463
  •  
게임그래픽제작은 게임기술의 기본적인 이론이 바탕이 되어야 함은 물론이거니와 컴퓨터그래픽의 기본적인 지식, 3D 그래픽의 수학적 배경지식, 게임에 적용되는 물리적인 요소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3D와 2D그래픽으로 게임캐릭터, 게임배경, 게임오브제 등을 제작하고 애니메이션 시 킬 수 있는 배경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연관 자료

loading..

사용자 의견

강의 평가를 위해서는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팝업

이용방법

  • 실버라이트 강의 이용시 필요한 프로그램 [바로가기]


    ※ 강의별로 교수님의 사정에 따라 전체 차시 중 일부 차시만 공개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