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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제분류
    공학 >컴퓨터ㆍ통신 >컴퓨터공학
  • 강의학기
    2010년 2학기
  • 조회수
    6,063
  •  
C 프로그래밍을 익히고 C++ 프로그래밍에 입문하는 분, C++ 언어의 문법은 알지만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하면 그 개념이 잘 와 닿지 않는 분, 쿰퓨터 과학 관련 학과의 2학년 또는 3학년 학생

차시별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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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서 Hello 응용 프로그램 1.객체지향 개발환경 2.Hello 응용 프로그램 실습 3.응용 과제 1번 실습 URL
2. 문서 보충문법, Pen 응용 프로그램 1.응용 프레임워크의 개념 2.클래스와 객체의 개념 URL
3. 문서 상속의 개념 1.Pen 응용 프로그램 실습 URL
4. 문서 보충문법 1.응용 과제 1번 실습 2.응용 과제 2번 실습 URL
5. 문서 Rectangle 응용 프로그램 1.상속과 포함 관계 2.사각형 클래스 URL
6. 문서 보충문법 1.응용 과제 2번 실습 URL
7. 문서 보충문법 1.응용 과제 3번 실습 URL
8. 문서 Card 응용 프로그램 1.응용 프레임워크의 개요 2.카드 클래스 URL
9. 문서 가상함수 1.Card 응용 프로그램 실습 2.Card 응용 프로그램의 가상함수 URL
10. 문서 보충문법 1.응용 과제 1번 실습 URL
11. 문서 Pile 응용 프로그램 1.Pile 응용 프로그램 실습 2.카드 파일 클래스 URL
12. 문서 보충문법 1.카드 파일 클래스들의 구현 2.응용 과제 #3 실습 URL
13. 문서 Game 응용 프로그램 1.파일 클래스들의 구현 2.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3가지 핵심 개념 URL
14. 문서 보충문법 1.Game 응용 프로그램 실습 URL
15. 문서 응용 과제 2번 1.응용 과제 2번 실습 U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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