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
문학번역의 특징/인도네시아 문학개관/문학번역과비문학번역 | 문학번역의 특징을 인도네시아의 문학의 전반적인 개관과 함께 알아보며 문학텍스트와 비문학 텍스트의 차이점도 함께 다루어 본다. | ![]() |
2.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Perburuan 1 | Perburuan 1 강독 | ![]() |
3.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Perburuan 2 | Perburuan 2 강독 | ![]() |
4.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Perburuan 3 | Perburuan 3 강독 | ![]() |
5.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Perburuan 4 | Perburuan 4 강독 | ![]() |
6.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Jalan Tak Ada Ujung 1 | Jalan Tak Ada Ujung 1 강독 | ![]() |
7.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Jalan Tak Ada Ujung 2 | Jalan Tak Ada Ujung 2 강독 | ![]() |
8.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Jalan Tak Ada Ujung 3 | Jalan Tak Ada Ujung 3 강독 | ![]() |
9.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Jalan Tak Ada Ujung 4 | Jalan Tak Ada Ujung 4 강독 | ![]() |
10.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Sedekah Minus 1 | Sedekah Minus 1 강독 | ![]() |
11.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Sedekah Minus 2 | Sedekah Minus 2 강독 | ![]() |
12. | ![]() |
문학텍스트 번역의 실제: Sedekah Minus 3 | Sedekah Minus 3 강독 | ![]() |
13. | ![]() |
작가와의 대화 | 작가와의 대화를 통하여 작품을 보다 심도있게 이해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