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
오리엔테이션/ 좋은 디자인이란 | 좋은 디자인은 무엇인가에 대해 고찰해 본다. | ![]() |
2. | ![]() |
컨셉디자인과 시지각의 원리 1 | 시지각의 원리를 배워보고 컨셉아트안에서의 활용을 생각해본다. | ![]() |
3. | ![]() |
컨셉 디자인과 시지각의 원리 2 | optical Illusion에 대해 배워보고 컨셉아트안에서의 활용을 생각해본다. | ![]() |
4. | ![]() |
컨셉디자인에 적용하는 디자인의 원리 | 컨셉디자인에 적용하는 디자인의 원리를 배워본다. | ![]() |
5. | ![]() |
디자인의 요소 1 | 컨셉디자인에 활용되는 디자인의 요소들에 대해 배워본다. | ![]() |
6. | ![]() |
디자인의 요소 2 | 컨셉디자인에 활용되는 디자인의 요소들에 대해 배워본다. | ![]() |
7. | ![]() |
디자인의 요소3 | 컨셉디자인에 활용되는 디자인의 요소들에 대해 배워본다. | ![]() |
8. | ![]() |
디자인의 요소4 | 컨셉디자인에 활용되는 디자인의 요소들에 대해 배워본다. | ![]() |
9. | ![]() |
구성과 화면 연출1 | 화면의 디렉팅, 형태와 구성, 좋은구성 나쁜구성. | ![]() |
10. | ![]() |
구성과 화면 연출2 | 화면의 디렉팅, 형태와 구성, 좋은구성 나쁜구성. | ![]() |
11. | ![]() |
크리틱(배경) | 배경작업 3개를 예로들어 구성에 대해 이야기 해본다. | ![]() |
12. | ![]() |
색에 대하여 | 색의 성격, 배색에 따른 심리효과 | ![]() |
13. | ![]() |
컬러 스크립트 | 컬러스크립트의 제작 과정 | ![]() |
14. | ![]() |
Concpet Design to 3D Output | 컨셉 디자인에서 3D 결과물까지의 제작과정안에서 더 낳은 디자인을 위해 고민할 부분들에 대해 이야기 한다. | ![]() |
15. | ![]() |
종강.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