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강의상세

강의사진
  • 주제분류
    사회과학 >경영ㆍ경제 >e-비지니스학
  • 강의학기
    2013년 2학기
  • 조회수
    50,345
  • 평점
    5/5.0 (15)
현대사회에서 요구하는 인적관리의 이론과 실제를 다양한 이론적 기반을 바탕으로 학습하고 실제기업의 현실에서 인사관리제도 운용과 문제점을 이해하여 개선하는 능력을 함양하고자 함.

연관 자료

loading..

사용자 의견

강의 평가를 위해서는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팝업
yg***** 2014-09-23 18:01
덧글 주신 분 감사합니다. 교재는 인적자원관리 &#40인사관리&#41 교재가 많이 있습니다. 대학교 도서관에 가서 어떤 교재라도 중요한 내용은 다 포함 되어 있으므로 1권만 여러번 정독하시고 강의를 참조하세요.
dm******** 2014-09-23 09:34
교수님~ 강의 잘들었습니다.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교수님 강의는 다 재미있습니다.^0^
pp****** 2014-09-19 17:36
6월부터 강의를 여러번 시청하였습니다. 강의를 하시는 중간중간 페이지를 언급하시는데, 부산의 대형서점에서 찾아볼려고 해도 비치해놓은 서적이 인적자원관리 교재는 거의 없습니다. 출판사와 저자명 부탁합니다.
yg***** 2014-08-02 00:13
댓글 감사합니다. 더 많은 연구를 하여 도움이 되게 하겠습니다.
ew**** 2014-07-31 23:26
진짜 이런 교수님 한테 배우면 공부 할 맛 나겠다. 잘들었습니다!! 다른 학교 출신이지만 이렇게 윤교수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yg***** 2014-06-21 20:08
9번도 특강에 이어지는 강의 입니다. 나의 삶과 자기관리에 대해 소개 되어 있습니다. 댓글 주신분 들 감사합니다.
pp****** 2014-06-08 16:10
교수님의 좋은 강의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do**** 2014-05-21 14:08
잘봤습니다
ks******** 2014-05-19 03:1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경제학과 김선지입니다. 항상 교수님의 강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웁니다! 그리고 항상 열린 가슴으로 제자들은 대해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ko***** 2014-05-18 23:38
교수님 강의내용이 참 알차고 제 취업준비에 도움이 많이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wl******** 2014-05-18 22:55
교수님 강의 잘들엇습니다~~!!도움많이됐어요!
yg***** 2014-05-18 22:19
댓글 주신분 시청해주어 감사합니다. 특강 1과 2는 대학생활의 취업과 준비에 대한 것이므로 꼭 보세요. 자신의 목표수립과 실천을 기대합니다.
ck******** 2014-05-18 14:24
잘봤숩니다 교수님!
so******** 2014-05-18 09:58
교수님강의 잘 들었습니다^^
k1**** 2014-05-17 20:58
강의가지루하지않고 재미있어요!!ㅎㅎ
yg***** 2014-05-08 23:55
moby_ 강의 보시고 격려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mo*** 2014-05-07 09:29
교수님이 학생들 지루하지않게 효율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 강의 보고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이용방법

  • 비디오 강의 이용시 필요한 프로그램 [바로가기]


    ※ 강의별로 교수님의 사정에 따라 전체 차시 중 일부 차시만 공개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