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1. ARM 구조
|
1. ARM 역사
2. Cortex 시리즈 개요 |
|
2. |
|
2. Cortex-M3 구조
|
1. Cortex-M3의 구조
2. 레시즈터, ISA, 메모리맵 |
|
3. |
|
3. STM32 MCU
|
1. STM32 MCU 특징
2. 메모리 맵, 부트 모드 |
|
4. |
|
4. 실습 보드
|
1. 보드 사양
2. 회로도 및 설계 절차 |
|
5. |
|
5. 통합개발환경
|
1. 통합개발환경 설치
2. ST-Link JTAG 프로그래머 |
|
6. |
|
6.1 레지스터 기반 코딩 (GPIO)
|
1. 주변장치 메모리 맵
2. GPIO 레지스터 |
|
7. |
|
6.2 레지스터 기반 코딩 (GPIO - LED)
|
1. 상대주소 접근법
2. LED 예제 실습 |
|
8. |
|
6.3 레지스터 기반 코딩 (GPIO - Key, 7-segment)
|
1. Key 눌림 예제 실습
2. 7-segment 예제 실습 |
|
9. |
|
7.1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GPIO - LED)
|
1. 표준 라이브러리 설치
2. LED 예제 실습 |
|
10. |
|
7.2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GPIO - Key, 7-segment)
|
1. Key 눌림 예제 실습
2. 7-segment 예제 실습 |
|
11. |
|
7.3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UART)
|
1. UART 송신 예제 실습
2. UART 수신 예제 실습 |
|
12. |
|
7.4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SysTick)
|
1. 클럭 제어 구조
2. SysTick 예제 실습 |
|
13. |
|
7.5 표준 라이브러리 코딩 (외부 인터럽트)
|
1. 외부 인터럽트 구조
2. EXTI 예제 실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