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기초 조형 스케치 | 스케치의 기본이 되는 조형 형태를 학습 | ||
2. | 퍼스펙티브의 이해 | 3차원 형태의 기본이 되는 퍼스펙티브의 이해 | ||
3. | 입체 조형 스케치 | 박스, 원, 실린더 형태 등의 입체조형을 스케치 | ||
4. | 입체 조형의 합성 1 | 기본 입체 조형을 합성하여 다양한 형태의 스케치 1 | ||
5. | 입체 조형의 합성 2 | 기본 입체 조형을 합성하여 다양한 형태의 스케치 2 | ||
6. | 박스와 원기둥의 합성 제품 1 | 박스와 원기둥의 합성 제품중 카메라를 모델로 스케치를 진행한다. | ||
7. | 박스와 원기둥의 합성 제품 2 | 박스와 원기둥의 합성 제품중 카메라를 모델로 스케치를 진행한다. | ||
8. | 다양한 조형의 합성 제품 스케치 1 | 다양한 형태의 조형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 및 기계제품의 형태를 분석하고 스케치 한다. | ||
9. | 다양한 조형의 합성 제품 스케치 2 | 다양한 형태의 조형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 및 기계제품의 형태를 분석하고 스케치 한다. | ||
10. | 다양한 조형의 합성 제품 스케치 3 | 다양한 형태의 조형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 및 기계제품의 형태를 분석하고 스케치 한다. | ||
11. | 다양한 조형의 합성 제품 스케치 4 | 다양한 형태의 조형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 및 기계제품의 형태를 분석하고 스케치 한다. | ||
12. | 디자인 레이아웃 1 | 다양한 시나리오를 첨가하여 스케치를 완성하며 이를 위한 레이이웃에 대해 학습하고 스케치 한다. | ||
13. | 디자인 레이아웃 2 | 다양한 시나리오를 첨가하여 스케치를 완성하며 이를 위한 레이이웃에 대해 학습하고 스케치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