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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소개 | 1. 유니티3D의 소개 2. 유니티3D 설치 3. 사용자인터페이스 및 유니티3D의 기본 구성요소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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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의 사용자인터페이스 | 1. 게임오브젝트의 변환 및 계층구조 2. 물리 엔진을 통한 강체 3. 조명 모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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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의 사용자인터페이스 | 1. 간단한 캐릭터 제작 2. 빈 객체를 사용한 그룹 기능 3. 재질과 텍스쳐의 구현 4. 에셋스토어의 활용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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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의 사용자인터페이스 | 1. 재사용 객체를 위한 프리팹 2. 화면의 구성과 제어 3.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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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기초 | 1. 유니티3D의 카메라 2. 카메라의 속성과 제어 3. 스카이박스와 컬링 마스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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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기초 | 1. 변환 2. 스크립트를 활용한 대화식 제어 3. 지역적 위치와 전역적 위치 4. 카메라의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5. 레이어의 활용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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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기초 | 1. 광원 구성요소 2. 색상, 컬링 마스크, 강도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3. 광원의 종류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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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기초 | 1. 재질의 구성요소 2. 재질과 텍스쳐 3. 텍스쳐 변수 및 함수 4. 재질과 텍스쳐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5. 셰이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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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기초 | 1. 재질의 구성요소 2. 재질의 응용 3. 재질 속성 4. 재질의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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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3D 기초 - 균형 게임 | 1. 간단한 균형 게임 제작 2. 화면 조작 3. 조명과 물리 시스템의 활용 4. 키 입력 구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