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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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 패션의 흐름 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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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1946년 기간의 패션의 변화와 흐름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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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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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 패션의 흐름 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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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7~1999년 기간의 패션의 변화와 흐름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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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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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경향의 흐름 : 초기 구조주의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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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구 기능주의 패션에 영향을 미친 1920~1930s 초기 러시아구조주의 패션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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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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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경향의 흐름 : 초기 미니멀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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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의 미니멀 경향에 영향을 미친 1960s-1970s의 초기 아메리칸 미니멀리즘 패션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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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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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경향의 흐름 : 에스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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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까지 지속적으로 패션에 새로움을 전달하는 수단으로 활용되는 에스닉 패션 경향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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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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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경향의 흐름 : 업&리사이클 패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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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말, 21세기 초 환경과 건강한 삶, 지속적인 소비 유지 시스템을 위한 패션 경향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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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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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경향의 흐름 : 업&리사이클 패션 2부 / 패션과 영화간의 관계성의 흐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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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말, 21세기 초 환경과 건강한 삶, 지속적인 소비 유지 시스템을 위한 패션 경향 소개 / 20세기 초반부터 서로 상호작용, 상호보완 관계 속에서 지속 발전하고 있는 메스미디어와 패션 업계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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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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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과 영화간의 관계성의 흐름 2부 / 디자인경향의 흐름 : 패션액세서리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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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 초반부터 서로 상호작용, 상호보완 관계 속에서 지속 발전하고 있는 메스미디어와 패션 업계에 관한 소개 / 20세기 초부터 '고부가가치', '브랜드 이미지'의 상징으로 활용, 정착된 패션 액세서리 디자인 & 업계 경향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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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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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경향의 흐름 : 패션액세서리 2부 / 인식의 전환 : iot / df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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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 초부터 '고부가가치', '브랜드 이미지'의 상징으로 활용, 정착된 패션 액세서리 디자인 & 업계 경향에 관한 소개 / 20세기 말, 인간 능력의 확장, 표현의 확장을 위한 기술과 패션의 융합 경향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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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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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식의 전환 : iot / df 2부 / 디스플레이경향의 흐름 : 패션 VMD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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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 말, 인간 능력의 확장, 표현의 확장을 위한 기술과 패션의 융합 경향에 관한 소개 / 패션 산업에 있어 소비자의 구매의사에 시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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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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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경향의 흐름 : 패션 VMD 2부 / 디자인연구의 흐름 : 시지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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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산업에 있어 소비자의 구매의사에 시각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관한 소개 / 시각자극물을 제시하는 디자인 요소 구성에 있어 참고되어질 시지각 관련 이론에 관한 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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