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introduction |
|
|
|
|
파티클 시스템 동역학 |
파티클로 구성된 시스템의 동역학 지배방정식을 소개하고 이를 처리하기위한 계산기법을 소개한다. |
|
|
|
파티클 시스템 동역학 |
파티클로 구성된 시스템의 동역학 지배방정식을 소개하고 이를 처리하기위한 계산기법을 소개한다. |
|
|
|
파티클 시스템 동역학 |
파티클로 구성된 시스템의 동역학 지배방정식을 소개하고 이를 처리하기위한 계산기법을 소개한다. |
|
2. |
|
파티클사이의 충돌 처리 |
다수의 파티클간의 충돌을 발견하고 이에따른 반발을 계산하기위한 기법을 소개한다. |
|
|
|
파티클사이의 충돌 처리 |
다수의 파티클간의 충돌을 발견하고 이에따른 반발을 계산하기위한 기법을 소개한다. |
|
3. |
|
동역학식 적분하기 |
미분방정식로 표현된 동역학식의 수치적분기법을 소개한다. |
|
|
|
동역학식 적분하기 |
미분방정식로 표현된 동역학식의 수치적분기법을 소개한다. |
|
4. |
|
가우스 사이델 기법 |
큰 선형시스템을 수치적으로 풀기위한 기법중하나인 가우스 사이델 방법을 소개한다 |
|
|
|
가우스 사이델 기법 |
큰 선형시스템을 수치적으로 풀기위한 기법중하나인 가우스 사이델 방법을 소개한다 |
|
5. |
|
희박행렬 표현을 위한 자료구조 |
희박행렬을 수치적으로 표현하고 계산하기위한 자료구조를 소개한다 |
|
|
|
희박행렬 표현을 위한 자료구조 |
희박행렬을 수치적으로 표현하고 계산하기위한 자료구조를 소개한다 |
|
6. |
|
고속 충돌처리 기법 |
복잡한 시스템의 충돌계산을 가속화하기위한 기법을 소개한다. |
|
|
|
고속 충돌처리 기법 |
복잡한 시스템의 충돌계산을 가속화하기위한 기법을 소개한다. |
|
7. |
|
근사적 선형방정식 솔버 |
공액구배방법을 이용한 근사적 선형시스템 솔버를 소개한다. |
|
|
|
근사적 선형방정식 솔버 |
공액구배방법을 이용한 근사적 선형시스템 솔버를 소개한다. |
|
8. |
|
머리카락 시뮬레이션 1 |
파티클시스템을 응용한 머리카락 시뮬레이션 기법을 소개한다. |
|
|
|
머리카락 시뮬레이션 1 |
파티클시스템을 응용한 머리카락 시뮬레이션 기법을 소개한다. |
|
9. |
|
머리카락 시뮬레이션 2 |
머리카락 시뮬레이션을 위한 효율적 자료구조와 솔버를 소개한다. |
|
|
|
머리카락 시뮬레이션 2 |
머리카락 시뮬레이션을 위한 효율적 자료구조와 솔버를 소개한다. |
|
10. |
|
옷 시뮬레이션 |
파티클시스템을 응용한 옷 시뮬레이션 기법을 소개한다. |
|
|
|
옷 시뮬레이션 |
파티클시스템을 응용한 옷 시뮬레이션 기법을 소개한다. |
|
11. |
|
유한요소해석 |
탄성체 시뮬레이션을 위한 유한요소해석기법을 소개한다. |
|
|
|
유한요소해석 |
탄성체 시뮬레이션을 위한 유한요소해석기법을 소개한다. |
|
12. |
|
유연체 시뮬레이션 |
탄성체 시뮬레이션을 고속 수행하기위한 근사적 기법을 소개한다 |
|
|
|
유연체 시뮬레이션 |
탄성체 시뮬레이션을 고속 수행하기위한 근사적 기법을 소개한다 |
|